2019.01.01 서귀포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상국 센터장 작성

우리 서귀포이주민ᆞ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8년 종무식이 31일(월) 낮 12시 서귀포신시가지 <마루샤브>에서 최기철 운영위원장님을 비롯한 운영위원들과 다문화태권도 사범님, 다문화어린이합창단 지휘자님, 그리고 이주민ᆞ다문화가족지원센터 종사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총괄팀장으로 수고해주신 김정숙 팀장님과 우리 다문화가족 자녀들의 인지ᆞ정서ᆞ행동발달에 큰 도움을 주신 사범님과 지휘자님, 보직 순환으로 새롭게 총괄팀장과 팀장을 맡은 오창옥ᆞ이은하 팀장님께 무한한 사랑과 힘찬 응원의 박수를 드렸습니다.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수고를 아끼지 않는 모든 센터 가족들의 열정과 헌신을 격려하시며 비록 부족할지라도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겠다는 운영위원장님의 인사말씀이 있으신 후 사랑의 애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담소와 서로 섬기는 자세로 식탁의 교제를 나눈 후 다문화 가족들이 함께 보면 좋을 <스윙키즈> 영화를 함께 관람한 후 한 해 마지막 날을 의미있게 보냈습니다.

2019년도 새해에도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우리 다문화가족들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더욱 애쓰고 힘을 모으며 최선을 다해 <HealingᆞSustainingᆞGuidingᆞ Reconciling> 이루어가는 서귀포이주민ᆞ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될 것을 다짐하며 모든 가족들에게 새해 인사 드립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모든 일 형통하시어 기쁨과 감사와 행복 가득하시기를 축복합니다."